N 파워볼,파워볼실시간,실시간파워볼,1.97배당,파워볼전용사이트,파워볼게임사이트,홀짝게임,파워볼게임,파워볼엔트리,파워사다리,동행복권파워볼,하나파워볼,엔트리파워볼,파워볼사이트,키노사다리,키노사이트,엔트리사이트,파워볼하는법,파워볼분석,파워볼사다리,파워볼,나눔로또파워볼,네임드파워볼,앤트리파워볼,파워볼재테크,파워볼중계,연금복권당첨번호,라이브스코어,스포츠토토,토토사이트,네임드사이트,파워볼결과,돈버는사이트,엔트리게임,파워볼픽스터,사다리게임,파워볼픽,파워볼당첨번호,파워볼구매대행,파워볼게임실시간,파워볼패턴,실시간파워볼게임,파워볼그림,자이로볼,파워볼유출,베트맨토토,배트맨토토,연금복권,나눔로또,파워볼대중소,파워볼예측,파워볼양방,파워볼게임하는법,파워볼게임사이트,하나볼온라인,파워볼메이저사이트,파워볼무료픽,파워볼놀이터,파워볼사이트추천,파워볼주소,암호화폐,암호화폐거래소,비트코인,비트코인거래소,빗썸,업비트,코인원,코빗,도지코인,이더리움,이더리움클래식,퀀텀,리플,이오스,비트코인캐시,비트토렌트,에이다,코모도,네오,비체인,비트코인골드,리스크,던프로토콜,그로스톨코인,라이트코인,스트라티스,메탈,트론,오미세고,온톨로지,체인링크,세럼,메디블록,스팀,스토리지,넴,펀디엑스,모스코인,쎄타토큰,밀크,스텔라루멘,칠리즈,비트모인에스브이,아크,마로,마워렛저,디센트럴랜드,비트코인캐시에이비씨,폴카닷,스테이터스네이트워크토큰,웨이브,시아코인,시빅,테조스,스트,이크,스와이프,아더,크립토닷컴체인,코스모스,메타디움,알트코인,쎄타퓨엘,가스,디카르고,베이직어텐션토큰,플로우,코박토큰,엠블,메인프레임,캐리프로토콜,톤,플레이댑,센티넬프로토콜,하이브,페이코인,보라,앵커,오브스,무비블록,질리카,아이오에스티,스택스,엑,인피니티,아인스타이늄,썸싱,스팀달러,엔진코인,디마켓,카이버네트워크,스톰엑스,골렘,제로엑스,어거,샌드박스,카바,옵저버,헤데라해시그래프,저스트,몰리매쓰,픽셀,에브리피디아,리퍼리움,아이콘,트웰브쉽스,온톨로지가스,람다,썬더토큰,룸네트워크,알파쿼크,휴먼스케이프,피르마체인,아하토큰,이그니스,아이오타,에스티피,엔도르,쿼크체인,엘프,퀴즈톡,헌트,아르고,애드엑스,왁스,솔브케어,엘비왈아이크레딧
홀짝게임

하나볼온라인 나눔로또파워볼 파워볼중계 배팅 홈페이지 바로가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부피엔 작성일21-05-07 12:35 조회7회 댓글0건

본문


st1.gif




[경향신문]


빌린 돈을 갚지 않는다는 이유로 “산에 묻어버리겠다”고 협박하고 차량 안에 노인을 감금한 60대 남성이 경찰에 체포됐다.엔트리파워볼

7일 경향신문 취재 결과 서울 동대문경찰서는 지난 6일 서울 동대문구에 있는 한 가스충전소 앞 노상에서 60대 남성 A씨를 체포했다. A씨는 70대 남성 B씨가 돈을 갚지 않는다는 이유로 차에서 내리지 못하게 한 혐의(감금)를 받고 있다.

경찰은 당일 오전 11시쯤 ‘납치당했다 2시간 만에 풀려났다’는 내용의 112 신고를 접수받았다. 현장에 출동해보니 피해자 B씨가 경찰을 기다리고 있었고, A씨는 충전소 앞 도로에서 자신의 승용차 운전석에 앉아 있었다. 경찰에 따르면 A씨와 B씨는 평소 알고 지내는 관계였다고 한다.

경찰은 A씨가 B씨를 위해할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해 현장 검거에 들어갔다. B씨는 경찰에서 “A씨가 채권 추심을 위해 서대문구에서 자신을 차량에 태운 뒤 ‘산에 묻어버리겠다’며 내부순환로를 주행해 내리지 못했다”고 진술했다고 한다.

그러나 A씨는 경찰 조사에서 혐의를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정확한 사실관계를 파악 중”이라고 말했다.

조문희 기자 moony@kyunghyang.com

▶ [인터랙티브] 김진숙을 만나다
▶ 경향신문 바로가기
▶ 경향신문 구독신청하기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스포츠조선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김나율기자]SG워너비가 15년 전 감동을 다시 한번 재연한다.

SG워너비의 지난 2006년 투어 콘서트 실황을 담은 ‘Do you remember’(두 유 리멤버) 음원이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그때를 기억하니’라는 주제로 만들어진 이번 음원은 SG워너비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화음으로 감동적이었던 추억을 또 한 번 떠올리게 할 예정이다.

SG워너비의 ‘Do you remember’ 음원은 역대 히트곡들로 가득 채워진다. SG워너비의 데뷔곡인 ‘Timeless’(타임리스)와 3집의 대표곡들로 불리는 ‘내 사람’, ‘느림보’, ‘비익조’, ‘사랑했어요’를 비롯해 깊은 울림을 선사하며 메가 히트곡으로 뽑히는 ‘살다가’, ‘죄와 벌’, ‘광’ 그리고 SG워너비만의 색깔을 입혀 공연에서 공개한 엠투엠 타이틀곡 ‘세글자’까지 총 9개의 트랙으로 재탄생 되었다.

‘Do you remember’의 타이틀곡인 ‘Timeless’는 SG워너비의 데뷔 후 지금까지 수많은 사람에게 사랑받아 온 곡이다. SG워너비의 풍부한 감성과 보이스, 아름다운 선율로 리스너들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SG워너비의 콘서트 중 가장 처음으로 DVD가 발매됐던 2006년 투어 콘서트의 실황 음원을 갈무리한 이번 음원은 2006년 콘서트 당시의 현장감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한 시대를 풍미한 SG워너비의 음악을 통해 소위 ‘SG워너비’ 세대의 대중과 MZ세대 모두 SG워너비의 음악을 들으며 호흡, 발라드 감성이 그리웠던 많은 팬들에게 새로운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한편, SG워너비의 추억을 되살릴 수 있는 ‘Do you remember’ 음원은 7일 오후 6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제공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수정 추기경 담화문에 이승한 비온뒤무지개재단 반박글 보내와
한국 천주교에서 가장 높은 성직자인 염수정 추기경은 지난달 21일 ‘가정과 혼인에 관한 가톨릭 교회의 가르침’이라는 담화문을 발표했다. 담화문은 정부가 동성혼과 동성 가족을 법적으로 인정해서는 안 된다는 내용이다. 동성애자는 그러한 모습으로 태어났으니 차별해서는 안 되지만, 동성애 행위는 지양해야 한다는 내용도 담겼다.

이에 대해 이승한 비온뒤무지개재단 이사가 반박하는 글을 본보에 보내왔다. 비온뒤무지개재단은 성소수자 인권을 옹호하는 활동을 펼치는 단체로 2014년 설립됐다. 이 이사는 반박문에서 “사제가 가정을 가지던 시절이 있었듯이 천주교의 교리도 변해왔다"면서 "천주교 교리에 따르면 혼외 성행위는 대죄인데 유독 동성애자의 행위만 공개적으로 반대하는 것은 위선"이라고 비판했다.

반박문은 본보의 질의에 대한 응답으로 작성됐다. 담화문과 염 추기경을 보좌하는 서울대교구 관계자의 보충설명, 반박문을 4개의 주제로 묶어서 요약해 소개한다. 담화문 전문은 지난 기사 ‘염수정 추기경 "동성애자 공격은 부당... 동성혼 인정은 반대"’에서 읽을 수 있다.



기사 이미지


주제1: 출산은 가정의 전제조건 vs 무자녀 부부는 미완성인가
담화문) ‘동성애’로 이해되는 ‘비혼 동거’와 ‘사실혼’을 법적 가족 개념에 포함하는 것도 평생을 건 부부의 일치와 사랑, 그리고 자녀 출산과 양육이라는 가정의 고유한 개념과 소명을 훼손할 수 있습니다. 혼인이 사회적·법적 인정과 보호를 받는 이유는 혼인과 가정이 사회의 기본 단위로서 사회 구성원을 사랑 안에서 낳고 길러냄으로써 사회의 안정과 지속에 반드시 요청되는 ‘공동선’에 기여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동성애 행위에는 참된 일치와 생명 출산, 남녀 간의 상호보완성이라는 의미와 가치가 빠져 있습니다. 즉 동성 간의 성적 관계는, 혼인과 가정이 토대로 하는, 몸의 결합과 출산이라는 객관적 의미가 구조적으로 빠져 있으므로 ‘혼인’이라고 불릴 수 없으며, 이는 부당한 차별과는 다른 문제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동성 간에는 불가능한 자녀 출산을 위하여, 인공적 생식 기술을 이용하거나 자녀 입양을 하려고 한다면, 이는 부모 사랑의 결실로 태어나 “한 아빠와 한 엄마를 갖고 싶은 자녀의 선택권을 침해”하고, 그들의 전인적 성장에도 지장을 초래하는 일이 될 것입니다.

반박문) 한 사회가 보호하는 가정과 혼인이 오로지 ‘새로운 생명의 탄생’을 전제로 하는 것이라면, 무자녀 부부는 아무리 서로 사랑으로 충만하게 아끼며 살아간다 하더라도 영원히 ‘미완성’ 상태의 가정이라는 해석으로 이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백보 양보해 가톨릭교회 내에서 가정의 의미를 그렇게 해석한다 하더라도, 비신자들을 포함한 사회 전체를 대표해 ‘가정’이 어떠한 법적 개념과 소명을 가져야 하는지 정의할 만한 권한 같은 건 가톨릭교회에 없습니다.

아울러 생물학적 부모를 모두 갖춰야만 인간이 자신의 존엄성에 부합하게 성장할 수 있다는 해석 또한 위험합니다. 아버지와 어머니라는 전통적인 보호자상을 모두 갖춰야만 존엄성을 가지고 성장할 수 있다고 이야기한다면, 이혼이나 출산 전 사망 등으로 편부/편모 가정에서 성장한 이들은 모두 존엄성을 채 갖추지 못하고 성장했다는 말이 됩니다.

비혼동거나 사실혼을 법적 가족으로 보장해 달라는 이들의 주장은, 가족의 개념을 확장해, 현실적으로 서로 돌보고 아끼고 사랑으로 함께 하는 이들이 그 관계를 법과 제도를 통해 보호받기를 원할 뿐, 서로 사랑해서 결혼하고 아이를 낳아 기르는 이성애 부부와 가정을 파괴하기 위하려는 의도가 없습니다.FX시티



주제2: 동성애 행위는 인격 비존중 vs 이성애 혼외 성행위도 대죄… 왜 비판 않나
담화문) 동성애 성향을 지닌 것은 자신의 선택이 아닌 경우라도, 그 행동은 자신의 의지에 달려 있으므로 그 행동이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는지 생각하고 올바른 선택을 해야 합니다. 동성애 행위처럼 성적 행동이 타고난 몸의 객관적 질서와 인격적 의미를 존중하지 않는다면, 우리의 몸은 단지 이기적으로 이용되는 도구에 불과한 것이 됩니다. 물론 이성 간의 성행위에서도 서로의 몸을 인격적으로 대우하지 않거나 자신을 전적으로 내어주지 않는다면, 같은 결과를 낳을 것입니다.

반박문) 성행위를 ‘부부 사랑의 고유한 표현’이라고 해석하는 순간, 비혼 상태인 사람들의 연애 관계 안에서 일어나는 수많은 성행위는 모두 ‘도구화’된 성행위가 됩니다. 물론 가톨릭교회가 ‘혼인하지 않은 남녀의 육체 결합’을 ‘사음(邪淫)’이라 규정하고 이를 정결을 어기는 대죄로 여기고 있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다고 가톨릭교회가 사회 전체에 그와 같은 신념을 공유할 것을 요구하면서 혼인 밖 성행위를 법으로 금지하라고 주장하진 않습니다. 그것이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이성애자들의 혼인 밖 성행위를 대죄라고 공개적으로 비난하진 않으면서, 유독 성적소수자들의 성행위만큼은 공개적으로 반대하며 아울러 그렇게 할 권리를 종교의 자유와 표현의 자유로 보장해달라고 요구한다면, 그것은 위선이 아니겠습니까?

교회의 교리는 오랜 세월 교회 내부의 판단에 따라, 혹은 세속의 제도와 풍습이 변화하는데 따라 발 맞춰서 변해왔습니다. 지금은 가톨릭교회의 사제가 일평생 독신을 유지하는 것이 당연하게 여겨지지만, 1139년 2차 라테라노 공의회 이전까지만 해도 사제들 또한 가정을 꾸리고 자녀를 낳는 경우가 적지 않았습니다. 1543년 니콜라우스 코르페니쿠스가 <천구의 회전에 관하여>를 발간하자, 가톨릭교회는 지구중심설을 부정하는 책이라는 이유로 1616년 이 책을 금서목록에 올렸습니다. 오늘날 가톨릭교회 구성원 중 지구의 공전을 부정하는 이는 아무도 없을 것입니다.

기사 이미지


주제3: 남녀는 영적 인격적으로 차이 vs 유엔도 남녀 아닌 '간성' 집계
담화문) 인간의 몸은 단지 생물학적인 물질에 불과한 것이 아닌, 지성과 정서와 자유를 지닌 영적이고 인격적인 몸입니다. 따라서 타고난 몸의 남녀 구분에도 영적이고 인격적인 의미가 있습니다. 남성과 여성의 차이가 가부장 문화 아래 성차별의 구실이 되고, 또한 문화적으로 남녀의 성적 차이를 올바로 이해하지 못하는 시선이 있었다고 해서, 그런 이유로 남자와 여자의 구별과 다름이 가진 풍요로운 의미를 부정하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보충설명) 가톨릭교회는 인간은 몸과 정신, 영혼의 단일체라고 이해합니다. 육체와 영혼을 이원론적으로 구분하는 플라톤식 인관과는 분명히 다릅니다. 남녀는 인간으로서 동등한 존엄성과 공통된 인격적 특징을 지니고 있지만 서로 구별되는 고유한 특성을 지니고 있기에 서로 보완하고 소통함으로써 충만한 존재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반박문) 서울대교구의 부연 설명에서 남녀의 성적 특성 차이를 이야기하시며 “이미 여러 학문에서 많이 연구되고 알려진 대로”라고 말씀 하셨으니, 저 또한 학문적인 이야기를 조금 해볼까 합니다. 인간의 성별을 크게 구분했을 때 남성과 여성으로 구분할 수는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전세계 의학계와 과학계의 연구는 모두 인간의 성별이 ‘스펙트럼’이라는 사실을 인정하는 추세입니다. 가장 대표적인 예로, 성별의 이분법적 해석을 무리하게 모든 사람들에게 적용시키려 하면, 날 때부터 간성(間性. Intersex)인 사람들에 대한 해석은 불가능해집니다. 유엔 팩트 시트에 따르면 전세계 인구의 최소 0.05%, 최대 1.7%가 간성으로 추정됩니다. 2021년 기준 지구 인구 수가 78억이니, 지금 이 순간에도 지구상에 간성인 이들이 최소 390만명, 최대 1억 3천만명이 존재한다는 얘기입니다. 이들은 어떻게 구분할 수 있겠습니까?

대다수의 사회가 전통적으로 남성에게 사회생활과 근로의 책무를, 여성에게 자녀양육과 돌봄노동의 책무를 맡겨온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사회적으로 학습되고 전승되어 온 역할 모델을 정말 해당 성별의 고유한 특성이라고 말할 수 있을지요. 그렇다면 전통적으로 모계 중심 사회를 유지해 온 제주도는 남녀의 고유한 정서적, 정신적 특징이 뒤바뀐 사회이기라도 하단 말입니까. 감귤 농사가 제주도의 주요 소득원이 되기 이전인 1960년대까지만 하더라도, 잠녀들이 해산물을 채취해 얻는 수입이 제주도 전체 가계 소득의 1/3을 차지했습니다. 성 역할이라는 것 또한 시대와 사회적 환경에 따라 끊임없이 다시 규정되는 것입니다.

다른 성별을 지닌 이와의 소통과 교류를 통한 이해의 증진과 인격의 성장이 혼인 관계 안에서만 이루어지는 것이라고 말한다면, 평생 독신의 서원을 올리고 살아가며 기도와 묵상 속에서 주님의 목소리를 찾으려 하는 수많은 사제, 수사, 수녀님들은 충만한 존재로 거듭날 수 없다는 말입니까?



주제4: 차별금지법로 역차별 우려 vs 예수는 죄 없는 사람이 돌 던지라고 하셔
보충설명) 천주교는 여성가족부의 ‘모든 가족, 모든 구성원을 존중하는 사회’라는 비전에는 동의하나 다만 ‘동성애’에 대한 차별금지와 처벌 조항이 이뤄진다면, 외국 사례들에서 볼 수 있듯이 이 조항이 오히려 악용되어 역차별로 ‘동성애’에 찬성하지 않은 이들의 신념과 양심을 침해하는 사례로 이어질 것을 우려합니다.

반박문) 세례 받은 사람으로 가톨릭교회의 일원이라는 정체성을 지니고 살아가는 사람으로써 첨언하자면, 교회가 지키고자 하는 ‘신념’과 ‘양심’이 우리 이웃의 존엄을 침해하고 그들을 고통스럽게 하는 결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은 아닌지 다시 돌아볼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주님께선 “당신들 가운데서 죄 없는 사람이 먼저 이 여자에게 돌을 던지시오.”(요한 8:7)라는 말씀으로 끊임없이 정죄하기 좋아하는 이들에게 경고하셨으며, “안식일이 사람을 위해서 생겼지, 사람이 안식일을 위해서 생기지는 않았습니다.”(마르 2:27)라는 말씀으로 교리의 교조적인 해석을 경계하셨습니다.

무엇보다, 주님께선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여러분에게 새 계명을 줍니다. 서로 사랑하시오. 내가 여러분을 사랑한 것처럼 여러분도 서로 사랑하시오. 여러분이 서로 사랑을 나누면 모든 사람이 그것을 보고 여러분이 내 제자들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요한 13:34~35) 우리는 지금 서로 사랑하라는 주님의 계명을 따르고 있습니까, 아니면 모여서 돌을 던질 사람을 찾고 왜 안식일을 지키지 않느냐 따져 물을 구실을 찾고 있습니까?

김민호 기자 kmh@hankookilbo.com



관련기사
- 두 번째 찾은 아이폰도… 정민이 친구 것 아니었다
- 오은영의 경고 '식사 시간에 유튜브 보는 건 절대 안 돼'
- AZ백신 불안하다는데... 인과성·소득 수준 따지는 정부
- 임혜숙·박준영 후보자 임명 강행? 읍참마속? 기로에 선 당청
- '빈센조' 좀비로 재능 낭비? 현대무용 대들보의 반전

[OSEN=박소영 기자] 지상렬이 결국 ‘도시어부3’ 고정 멤버에서 탈락했다.

6일 첫 방송된 채널A ‘도시어부3’에서 제작진은 이덕화와 이경규에게 각각 “고기 10점, 웃음 10점, 케미 10점”, “고기 7점, 웃음 11점, 케미 10점”을 주며 시즌3 고정 멤버로 인정했다.

이어 이수근이 고기 9점, 유머 10점, 케미 10점으로 이태곤이 고기 8점 유며 11점 케미 10점으로 합격점을 받았다. 막내 김준현은 아슬아슬하게 턱걸이로 합격했다며 놀란 가슴을 쓸어내렸다.

대신 시즌2 멤버였던 지상렬이 빠졌다. 유머와 케미 점수는 나쁘지 않았지만 고기를 너무 못 잡았다는 것. 이에 이태곤은 “내가 그렇게 열심히 하라고 했건만”이라며 안타까움을 숨기지 못했다.

그래도 희망은 있었다. 제작진은 “지상렬이 시즌2 끝날 때 황금배지를 땄다. 그러니 팔로우 기회가 있다”고 말했다. 지상렬이 고정 멤버가 아닌 팔로우 완장을 차고 나타날지 멤버들의 기대감이 높아졌다. FX시티

/comet568@osen.co.kr

[사진] 도시어부3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